운영회칙

제목 공구일번가 배송안내

평점 : 0점  

작성자 : 하사장 (ip:)

작성일 : 2016-11-29 17:39:56

조회 : 106

추천 : 추천

내용
공구일번가는 도매업체이므로, 일반 소매업체와는 운영방식이 상이합니다.
때문에 힐즈에서 지정한 회칙에 근거하여, 사입건을 처리하고있습니다.
사장님들의 권리보호를 위해 꼭 회칙을 숙지해주시길 바랍니다.

*정규배송일은 매주 화/목이며, CJ대한통운(3,000원)통해 발송됩니다.
제주 및 도서 산간지역은 3000원이 추가됩니다.(결제시 자동으로 3천원이 추가되지않더라도, 셀프계산하여 입금부탁드립니다)

*택배 발송처는 '일번가', '하사장 연락처'가 기재되어 나가며, 수기송장이 아니므로 위탁시 업체명 수정은 되지않습니다. 고객(소비자)분들이 직접 일번가로 연락을 주시지않도록 부탁드립니다.

*바배 제품이라도 발송 전 날, 1시까지 주문이 확인된건만 가능합니다. 1시까지 입금확인된 건에 한해 2-3일이내 발송이라고 이해하시면 쉽습니다.

*리오더시 최소 1~2주 잡아주셔야합니다. (토·일/공휴일 제외) 수량을 넉넉히 확보해놓으나 대량 사입하시는 사장님이 계시거나 오프에서 갑작스레 물건이 빠졌을경우 간혹 리오더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리오더의 경우 힐즈 일번가 공지게시판에 안내드립니다.
단 합배의 경우, 원활한 배송을 위해 바배는 바배끼리/예약은 예약끼리만 가능합니다. 예약제품 입고일이 각각 5일을 초과하여 차이나는 경우에는 합배가 불가합니다.
-사입사장님의 요청으로 합배를 진행했더라도 예약제품을 기다리는동안 바배품목이 품절 될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바배제품 품절시 해당부분에 대하여는 환불처리되며, 예약상품만 배송가능합니다. (반대로, 바배상품이 품절되었다고하여 예약상품을 취소해드리진않습니다)

*일번가는 원칙적으로 위탁배송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래의 내용에 동의하실경우, 사장님들의 편의를위해 위탁발송을 해드립니다. 배송에 대한 현저한 실수를 제외, 배송중 파손및 분실, 제품 불량등의 책임은 구매사장님께 있습니다. 우리 고객님이라 생각하고 최선의 방법으로 배송을 보내나, 염려되신다면 직접 사입하여 판매해주세요.
직배로 수령하시고 48시간이내 불량을 증명해주시면, 아래[교환·환불 안내]에 따라 처리해드립니다.
직배로 수령하시고 검수없이 소비자에게 판매한 후, 불량임이 판단되면 그것은 일번가의 책임이 아닌 사입 사장님의 책임입니다. 일번가에서 최대한의 방법으로 검수를 하여 보내드리나, 미처 확인하지 못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입 사장님께서도 꼭 사입후 제품 검수를 부탁드립니다.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한 배송지연에대해 일번가는 해결해드릴 방법이 없습니다. 해당 택배기사님/택배사에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 :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CUSTOMER CENTER

050-4866-0091

바로연결

TIME : 평일 오후 1시~6시
코로나로 인한 인원감축으로 전화연결이 어렵습니다. 카페 문의/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BANK ACCOUNT

우리은행
1002-489-199004

예금주 : 김하늘

로그인 최근본상품 상담문의 PC 버전

화면보기